본문 바로가기
퇴직/퇴직 조언

퇴직,퇴사 이별 선물 및 이별 문구 추천

by Jskdkfk 2023. 3. 13.
반응형

안녕하세요!

퇴사, 퇴직, 이직을 하시는 분들에게 선물 추천을 해드릴게요.

첫 번째로 추천해드릴 선물은 석고 방향제입니다. 탁상용과 차량용으로 구분되며, 시각적인 것보다 후각적인 향기나 냄새가 사람의 뇌에 더 많은 각인효과를 준다고 해요. 퇴사한 나를 추억하며 사용할 수 있기도 하고, 센스 있기도 한 1석2조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겠죠.

두 번째 추천할 선물은 머그컵입니다. 회사에서 다니시는 분이라면 머그컵은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일 겁니다. 실용적이고 계속 사용할 수 있는 선물이라 좋을 것 같아요.

세 번째 추천할 선물은 커피나 티백입니다. 현대 직장인들에게 커피와 카페인은 없어선 안될 존재입니다. 동료들의 피곤을 덜어주기 위한 커피나 티백 선물도 좋겠죠? 고급스러운 패키지의 상품들이라면 선물하기에도 좋고, 받을 때도 기분 좋을 것 같아요.

마지막으로 추천해드릴 선물은 핸드워시입니다. 코로나 바이러스가 여전히 유행하는 상황에서,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고 필요한 선물 중 하나일 겁니다.

이렇게 추천해드린 선물들은 모두 가격 부담이 적은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니, 고민하지 않고 선택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.

퇴사하시는 분들의 앞날에 행운과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며, 좋은 선택을 하시길 바랄게요!

오늘은 대선지기가 추천하는 다섯 가지의 퇴직 선물 아이디어와 함께, 이를 보낼 때 사용할 수 있는 마음을 전하는 문구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.

첫 번째 선물 아이디어는 커피 머그입니다. 이 커피 머그는 퇴직하시는 분이 커피나 차 등을 마시는 데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이에 대해 함께 전할 수 있는 퇴직 문구는 "함께여서 너무나 행복했습니다! 그동안 감사했습니다."입니다.

두 번째로 추천해 드리는 선물 아이디어는 머그컵입니다. 이 머그컵은 각종 음료를 마시는 데에 사용할 수 있으며, 퇴직 선물로 선물하는 것이 좋습니다. 함께 전할 수 있는 퇴직 문구는 "앞으로 oo기업 oo팀의 행복과 안녕을 기원합니다."입니다.

세 번째 선물 아이디어는 디퓨저입니다. 디퓨저는 방안에 좋은 향기를 퍼뜨리는 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이를 퇴직 선물로 보내실 때에는 함께 전할 수 있는 퇴직 문구는 "그동안 감사했습니다.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!"입니다.

네 번째 선물 아이디어는 사진 액자입니다. 이 사진 액자는 퇴직하시는 분이 소중한 추억을 담을 수 있는 곳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이를 보낼 때 함께 전할 수 있는 퇴직 문구는 "oo에서 즐거웠던 순간들 잊지 않고 기억하겠습니다. 너무 감사했습니다."입니다.

마지막으로 추천해 드리는 선물 아이디어는 액자입니다. 이 액자는 퇴직하시는 분이 소중한 추억을 담아 놓을 수 있는 곳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이를 보낼 때 함께 전할 수 있는 퇴직 문구는 "함께해서 즐겁고 행복했습니다.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. 좋은 인연 항상 잊지 않겠습니다."입니다.

이렇게 다섯 가지의 퇴직 선물과 함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문구를 추천해드렸습니다.

퇴사는 언제나 새로운 도전과 기회를 만들어냅니다. 그리고 이제는 새로운 길을 걷게 되는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, 더 나은 미래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선물과 함께 따뜻한 인사말을 전해보세요. 행복하고 건강한 새로운 시작을 축하합니다!

반응형

댓글